Q&A

정식 수강신청기간에 신청을 했는데 사이버캠퍼스에 아직 뜨지 않습니다.

Writer : 우명준
Wrote on : 2025-03-10 11:31
Hit : 275

정식 수강신청기간에 신청을 했는데 사이버캠퍼스에 아직 뜨지 않습니다. dsc 사이트 들어와서 출석하고 있는데 늦게 사이버캠퍼스로 옮겨지더라도 출석인정은 다 되는 건가요?  또 그냥 기다리면 조만간 옮겨지는 게 맞나요?